Welcome! Dmove Blog

기술과 문화 그리고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합니다.

2021년 10월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가격 인상 안내


Jenna Jenna  
2021년 10월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가격 인상 안내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

Atlassian에서 2021년 10월 12일부터 클라우드 구독에 대한 새로운 가격 정책이 반영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이는 보다 생산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반영한 것이며 변경 사항은 월간 및 연간 구독 모두 포함됩니다.

가격 인상이 적용되는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Jira Software: Standard, Premium, Enterprise (up to 5%)

  • Jira Service Management: Premium, Enterprise (up to 5%)

  • Confluence: Standard, Premium, Enterprise (up to 25%)

  • Atlassian Access (유저수에 따라 상이)

List Price 가격표 확인하기

3rd Party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마켓플레이스 앱의 경우 아틀라시안의 정책과 무관한 가격 정책이 적용되므로, 인상율 및 가격 변동 시기는 해당 제조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가격 인상 이유

Atlassian에서는 가격 인상이 고객의 사업 및 운영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점에 대해 충분히 염두하고 있습니다.

Atlassian은 R&D에 막대한 투자를 기반으로 Atlassiand의 고객이 더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더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이 인상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경쟁업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 드립니다.

Atlassian이 지난 한해 동안 새로운 Jira 템플릿 라이브러리, Confluence 편집기템플릿 개발, 새로운 규정 준수 인증 추가, Atlassian 제품과 마켓플레이스 앱 간의 통합 개선 등의 투자를 진행하였습니다.

Point A 프로그램으로 Jira Work ManagementTeam Central 과 같은 새로운 제품을 구현하기도 하였습니다.

비용 전략 제시

디무브에서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Atlassian 제품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선의 전략을 제안 드립니다.

첫째, 2021년 10월 12일 이전에 연간 구독갱신 하는 것 입니다. 미리 갱신을 진행하실 경우 1년 동안 이전 가격과 동일한 금액으로 갱신이 가능합니다.

둘째, 현재 구독중인 클라우드 제품에 대해서 최대 2년 까지 갱신이 가능하므로, 더 오랜 기간 기존 가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월간 구독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위해 연간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격 인상 이전에 구매를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즉시 디무브에게 문의해주세요.


디무브에서는 제품의 가격 인상에 대해 고객분들의 우려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고 있지만,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 Atlassian에서 결정한 최소한의 가격 변동임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빠르게 응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Table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