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Dmove Blog

기술과 문화 그리고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합니다.

아틀라시안, 포레스터 웨이브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분야' 리더로 선정


Jenna Jenna  
아틀라시안, 포레스터 웨이브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분야' 리더로 선정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


아틀라시안이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포레스터(Forrester)의 2021년 4분기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매니지먼트(The Forrester Wave™: Enterprise Service Management)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서비스 관리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원하는 팀을 위해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15개의 공급업체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틀라시안은 이번 보고서에서 리더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전략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제공에 대한 아틀라시안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검증되었음을 강력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 보고서에서 포레스트는 아틀라시안의 전략이 전반적인 디지털 제품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지역에 상관없는 전세계적인 고객 확보 모델과 결합하여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아틀라시안은 또한 22개의 평가 기준 중에서 18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포레스터는 사용성, 에코시스템, 통합을 아틀라시안의 가장 큰 장점으로 나열하며 “아틀라시안은 개발, 운영 및 비즈니스 팀을 통합하는 종합적인 서비스 관리 플랫폼을 찾는 조직에 적합하다”고 언급합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는 IT 부서의 경계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운영팀에서 법무팀, 인사팀에 이르기까지 팀은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를 재창조하고 있으며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지원하기 위해 유연하고 직관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 Cameron Deatsch / Chief Revenue Officer, Atlassian


이번 보고서를 통해 포레스터는 지난 한 해 동안 아틀라시안이 고객 기반의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고, 모든 팀을 위한 서비스 관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아틀라시안 고객이 말하는 장점


포레스터에서는 사용성, 빠른 가치 실현, 요구 사항 충족에 대한 유연성의 장점이 아틀라시안의 고객이 말하는 가장 큰 장점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지난 11월, 아틀라시안에서 진행한 서비스 관리 중심의 고객 이벤트인 “High-Velocity: ITSM World Tour”에서도 이와 상통하는 고객의 성공 사례를 공유 했었는데요.

위 행사에서 엔터프라이즈 IT 리더가 공유한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한 서비스 관리 성공 요인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가치 실현 시간 단축 – 사전 구축된 템플릿과 투명한 가격 책정 모델이 포함된 직관적인 솔루션 덕분에 고객은 제품을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기능에 대해 과도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우수한 서비스 경험을 빠르게 구성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 향상된 가시성 및 정보 흐름 - 엔터프라이스 서비스 관리 솔루션은 올바른 의사 결정을 위해 팀 간의 정보 흐름을 보장하여 팀이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Jira Service Management는 Jira Software를 사용하는 개발 및 운영 팀과의 연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틀라시안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1,000개 이상의 강력한 통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 팀 간의 더 나은 협업 -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하나 이상의 팀이 함께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Jira Service Management는 단일 플랫폼을 통해 조직을 통합하여 HR에서 법무팀, 재무팀에 이르기까지 표준화되고 확장 가능한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포레스터에서 말하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환경, 시장 동향 및 제품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전체 보고서를 확인해보세요.

전체 보고서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Table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