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ndar: 일자 : 2021년 6월 29일 (화)

:alarm_clock: 시간 : 오후 4시 ~ 오후 5시

🏢 위치 : 온라인 세미나 

:date: 달력에 추가 : Outlook Google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 O2O 기업, IT 서비스 기업, 제조, 금융 등 ITSM 도입을 고려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기업
- IT운영 및 기획팀 / 전략기획팀 / 경영정보팀 / 보안팀
- IT 매니저 / 엔지니어 / 개발자 / IT 기획자 / 보안담당자 / 인프라 관리자 / CISO / CIO / CTO




ITSM - IT 팀이 고객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활동

오늘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은 IT 팀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으며 비즈니스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IT 팀은 협업 및 고객 중심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ITSM 도구는 IT팀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 조직의 변화와 성장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되었으며,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강력한 ITSM 도구인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고, Demo 시연을 통한 실제 적용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Atlassian의 공식 파트너인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전문가와 함께 우리 조직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세션 안내 

:date: 2021-06-29(화) 오후 4시 ~ 오후 5시

시간 주제 자료
16:00 ~ 16:15 “ITSM” 이란?
- ITSM 및 ITIL 개요
- ITSM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위거남 차장(디무브)
 
16:15 ~ 16:30 Atlassian의 ITSM 도구 - 지라 서비스 매니지먼트
- Atlassian ITSM 솔루션만의 차별점
- 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의 핵심 기능
🙍위거남 차장(디무브)
 
16:30 ~ 16:50 활용 사례 Demo
- Asset Management : JSM의 Insight 기능을 활용한 자산관리
- Incident Management: Opsgenie와의 연동으로 더욱 파워풀한 장애관리
🙍 위거남 차장(디무브)
 
16:50 ~ 17:00 Q & A  

발표자 소개

위거남 차장 디무브 발표자

Sr. Atlassian Solution Engine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