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Dmove Blog

기술과 문화 그리고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합니다.

디무브가 아틀라시안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Jenna Jenna  
디무브가 아틀라시안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무브 입니다! 🎈

디무브가 6월28일자로 Atlassian의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Atlassian 솔루션 파트너는 고객이 Atlassian 의 제품 도입 및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솔루션 구현과 컨설팅 및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플래티넘은 솔루션 파트너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파트너쉽이며, 디무브가 Atlassian에 대한 깊이 있는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합니다.

지난 2020년 9월 말 Atlassian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후 10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를 달성하게 되었고, 이러한 빠른 성장은 아시아퍼시픽 최초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결과입니다.

Our Atlassian Journey

  • 2020년 9월 25일: Atlassian Solution Partner 등록
  • 2020년 12월 7일: Atlassian “Gold Solution Partner” 달성
  • 2021년 6월 28일: Atlassian “Platinum Solution Partner” 달성

Platinum Solution Partner

Atlassian의 플래티넘 파트너로, 디무브는 Atlassian 이 제공하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복잡한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gile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ALM, ITSM, DevOps 및 CI/CD 등을 구현하기 위하여 특정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시스템 통합, 배포, 업그레이드와 같은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수행합니다.

또한 “Cloud First”로의 변화를 결정한 Atlassian의 새로운 전략에 맞춰 디무브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으로 고객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신규 구축을 지원합니다.


Atlassian의 새로운 FY22를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로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러한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도록 디무브를 믿고 협력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디무브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신뢰할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Atlassian 솔루션을 통한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Table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