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Dmove Blog

기술과 문화 그리고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합니다.

ALM Works 파트너쉽 및 Structure(Atlassian Add-on)소개


Jenna Jenna  
ALM Works 파트너쉽 및 Structure(Atlassian Add-on)소개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

디무브가 한국 파트너사로는 최초로 아틀라시안의 마켓플레이스 탑 애플리케이션 벤더사인 “ALM Works”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었습니다.

ALM Works는 “Structure - Project Management at Scale”라는 제품을 중심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이며, 이 애플리케이션은 이미 전세계의 많은 아틀라시안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지라의 필수 애드온 중 하나입니다.

이로써, 저희가 Structure 또는 ALM Works의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중이시거나 사용을 고민하시는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ALM Works 소개

2004년 러시아에서 설립된 ALM Works는 Atlassian의 초기 시절부터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였으며 2016년에는 미국 보스턴에 글로벌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대표 제품인 Structure for Jira 를 중심으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PPM)를 위한 전문적인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00명 이상의 고객이 ALM Works의 제품을 통해 보다 쉽고 유연하게 Jira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효율적으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 제품

Structure - Project Management at Scale

  • 지원제품: Jira Server, Jira Data Center, Jira Cloud

  • 주요기능: 프로젝트 관리, 문서 관리, 레포트, 워크플로우

  • 특이사항: 아틀라시안 마켓플레이스의 클라우드 인증 절차 중 최고 등급 획득 (안정성, 보안 및 규정준수)

Structure Screenshot

Structure는 그동안 Jira Server와 Data Center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여러 애자일 프로젝트, 연결된 이슈 및 이슈관의 모든 관계를 쉽게 시각화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수천개가 넘는 아틀라시안 마켓플레이스의 앱 중에서도 10년이 넘게 “Top Selling”으로 선정되는 필수적인 앱이 되었습니다.

Cloud 버전 또한 Jira Cloud에서의 프로젝트 및 팀 전반의 진행 상황을 보다 쉽게 시각화하고 추적 및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tructure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자는 프로젝트 정보에 대한 의미있는 데이터와 거시적인 관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Jira 이슈의 다양하고 복잡한 계층 구조에 대해 친숙한 스프레드시트 형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계층 구조를 커스터마이징 하고 규칙을 자동화 하는 것은 물론 Jira의 모든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연동되어 효율적으로 작업을 관리하고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Jira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Structure.Gantt - Planning at Scale

  • 지원제품: Jira Server, Jira Data Center, Jira Cloud

  • 주요기능: 차트 & 다이어그램, 작업 시간 관리, 의존성 관리

  • 특이사항: 아틀라시안 마켓플레이스의 클라우드 인증 절차 중 최고 등급 획득 (안정성, 보안 및 규정준수)

Gantt Screenshot

Structure.Gantt는 프로젝트 시각화, 추적 및 관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인기있는 앱 중 하나인 Structure for Jira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간트 기능 확장 앱입니다.

Structure.Gantt는 Jira 및 Structure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Agile 간트 차트를 생성하여 프로젝트 타임라인, 종속성 및 리소스를 쉽게 시각화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팀의 작업 방식을 앱에 맞춰 변경해야 하는 것이 아닌 기존 프로세스에 맞게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Cloud 버전 또한 동일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Structure - Project Management at Scale 과는 별도로 비용이 추가되지만, 기존 Structure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디무브의 많은 고객 분들 께서도 Structure를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계시거나 구입을 염두하고 계십니다.

Jira에 Structure의 강력한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으신가요?

혹은 이미 구입하였지만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구매 결정을 하기 전에 30일동안 제공되는 무료 평가판을 체험해 보고 싶으신가요?

Structure와 관련된 어떠한 문의사항도 주저하지 마시고 공식 파트너사인 디무브에게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Table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