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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디무브 입니다. 🎈

디무브에서 Atlassian의 ITSM과 인시던트 매니지먼트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디무브 웨비나 안내

주제: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 날짜: 2022년 3월 29일 시간: 오후3시 ~ 오후4시 장소: 온라인세미나(전자신문 올쇼TV)

“ITSM(IT Service Management)” 은 IT 팀이 고객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활동을 뜻합니다.

오늘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은 IT 팀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으며 비즈니스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IT 팀은 협업 및 고객 중심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되었으며,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ITSM의 대표 관행중 하나인 Incident Management는 상시 가동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그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Jira Service Management를 중심으로 아틀라시안이 제공하는 ITSM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고, Opsgenie와의 연계를 통한 빠르고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 프로세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Atlassian의 공식 파트너인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전문가와 함께, IT팀과 DevOps팀이 인시던트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 만족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아젠다

시간 주제
15:00 ~ 15:20 ITSM for the modern IT Team
- ITSM의 개념과 프로세스
-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의 특징
15:20 ~ 15:55 Best Practice for Incident Management
- 인시던트 관리의 필요성
- IT 운영 팀의 인시던트 대응 방식(Demo)
- DevOps 팀의 인시던트 대응 방식(Demo)
15:55 ~ 16:00 Q&A
- 질의응답

발표자

Speaker

참여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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