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안녕하세요. 디무브 입니다. 🎈

디무브에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를 주제로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는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웨비나 소개

주제: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는 방법 -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하기

날짜: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시간: 오후3시 ~ 오후4시

장소: 온라인세미나(올쇼TV)


지난 3년간의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업무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개발 및 IT 직군 뿐만 아니라 재무, HR, 마케팅, 영업 등 모든 비즈니스 영역을 아우르는 협업 솔루션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혼돈 속에서 글로벌 협업 솔루션 리더인 “아틀라시안”은 ‘모든 팀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는 미션과 함께 클라우드 우선 기업으로 변화하며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데요.

아틀라시안의 Jira와 Confluence는 각각의 조직이 갖고 있는 고유한 문화와 다양한 업무 방식에 맞게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매우 탁월한 도구로 자리잡았습니다.

오늘 웨비나에서는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개념부터 Jira와 Confluence의 주요 기능과 고객 사례 및 데모시연까지,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핵심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사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전문가와 함께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시간 주제
15:00 ~ 15:10 Why Atlassian Cloud
- 우리 조직이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15:10 ~ 15:30 Work Management with Atlassian Cloud
- Jira 및 Confluence Cloud의 주요 기능
15:30 ~ 15:55 Best Practices
- 모든 팀을 위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활용법 (Demo)
-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고객 사례
15:55 ~ 16:00 Q&A
- 질의응답

발표자

Speaker


참여 이벤트

Event